데일리로 이동

데일리 푸드

검색

데일리푸드 대메뉴

기사 리스트

다이어트 필수템으로 '급부상', 다이어터 추천 간식 곤약젤리

글 : 김선우

 

다이어트 간식 계에 떠오르는 강자는 바로 곤약젤리이다. 곤약으로 만들어져 칼로리가 굉장히 낮기 때문에 살찔 걱정이 없이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달콤한 과일 맛이 나며 젤리와 같이 탱글탱글한 식감이 있어 평소 젤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다이어트를 할 때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때로 다이어트를 할 때는 공복감에 잠을 이루지 못할 때도 있는데, 이럴 때도 곤약젤리를 먹고 자면 굉장히 낮은 칼로리에 살찔 걱정 없이 공복감을 해결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그렇다면 다이어트할 때 좋은 최고의 간식인 곤약젤리에는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알아보자.

 

 

닥터리브

 

닥터리브 곤약젤리는 무엇보다도 다양한 맛으로 출시되어 매력적인 곤약젤리이다. 청포도, 복숭아, 애플망고, 사과, 블루베리 등 무려 10가지 이상의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 골라먹기 좋은 제품이다. 제품마다 칼로리가 다르지만 모두가 10칼로리가 채 되지 않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또한 다이어트 중 공복이 길어질 때 먹어주면 포만감이 오래가는 것이 특징이다.

 

 

글램디

 

다이어트 식품으로 유명한 글램디에서도 곤약 워터젤리를 출시했다. 글램디 곤약 워터젤리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150ml나 되는 워터젤리인데도 불구하고 칼로리가 4kcal밖에 되지 않는다는 점이다. 자두와 레몬맛이 있으며 파우치 형태에 뚜껑을 여닫을 수 있도록 제품이 패키징되어 외출을 할 때도 가방에 넣어두고 휴대하며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벨리불리

 

벨리불리 곤약젤리는 4kcal밖에 되지 않는 가벼운 칼로리에 정제설탕이 들어가지 않아 더욱 건강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는 곤약젤리이다. 설탕대신 에리스리톨이라는 천연감미료가 들어갔으며 과일과즙이 함유되었다. 또한 공복감이 심할 때 먹으면 곤약젤리가 뱃속에서 불어나 포만감이 가득해져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일등공신이라고 할 수 있다.

 

 

바날라

 

바날라 곤약젤리는 깔라만시와 복숭아 맛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무엇보다도 진짜 곤약으로 제조되어 큰 포만감을 주고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실제로 먹어보면 탱글탱글한 곤약의 식감이 그대로 살아있는 것이 바날라 곤약젤리의 특징이다. 또한 바날라 곤약젤리는 호르몬 교란이나 장애물질을 생성하는 합성향료를 쓰지 않았다는 것도 장점이다.

 

 

맑은내일

 

맑은내일 곤약젤리는 다이어트할 때도 좋지만 입이 심심하거나 출출할 때 먹어도 좋다. 과즙은 듬뿍 들어있고 칼로리는 부담 없는 간식이기 때문이다. 맛은 깔라만시, 복숭아, 포도, 사과맛이 있으며 모두 10kcal를 넘지 않는 가벼운 간식이다. 또한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이라는 천연감미료를 사용하여 당분이 체내에 거의 흡수되지 않고 배출되는 건강한 간식이라고 할 수 있다.

 

 

오리히로

 

오리히로 곤약젤리는 일본산 제품으로, 굉장히 탱글탱글한 곤약의 식감이 특징적이다. 곤약젤리의 맛도 사과, 포도, 복숭아, 리치, 파인애플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있어 인기가 좋다. 또한 컵 모양에 탱글탱글한 곤약젤리가 담긴 것도 있고 짜먹는 곤약젤리도 나와 있어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다만 한 번에 꿀꺽 삼키다 기도가 막히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타라미

 

곤약젤리는 일본에서 처음 시작되어 우리나라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게 되었다. 일본의 제품 중 유명한 곤약젤리 제품이 바로 타라미 곤약젤리이다. 무엇보다도 곤약젤리 특유의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복숭아, 머스캣, 포도 등 맛도 다양하고 단맛이 인공적이지 않다. 뚜껑이 있는 파우치 형식이라 가방에 넣어 휴대하기도 편리하다는 장점도 있다.

 

 

네이처드림

 

네이처드림에서 나온 곤약젤리는 딸기, 블러드오렌지, 풋사과, 깔라만시, 복숭아, 포도, 망고, 파인애플 등 다양한 맛으로 출시되어 골라먹기 좋다. 상큼한 과즙을 함유하여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한 포를 다 먹어도 5kcal밖에 되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곤약젤리 본연의 탱글탱글한 식감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냉장보관 후 즐기는 것이 좋다.

 

 

빙그레

 

빙그레에서 출시된 곤약젤리는 복숭아맛과 청포도맛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모두 11kcal밖에 되지 않는 가벼운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두 가지 맛 모두 곤약 특유의 탱글탱글한 식감을 살리면서도 상큼한 과일 맛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휴대 및 보관이 간편한 파우치 형태이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헬스원

 

롯데에서 출시한 헬스원 곤약젤리는 곤약이 들어있어 탱글탱글한 식감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콜라겐을 함유한 사과맛 곤약젤리, 아미노산과 타우린을 함유하여 에너지 보충에 좋은 에너지 젤리, 식이섬유를 함유한 푸룬맛 곤약젤리의 3가지 종류로 나누어 출시되었다. 저칼로리에 각종 영양까지 알차게 함유된 곤약젤리로 특색 있는 제품이다.

 

김선우 press@daily.co.kr

sns 공유하기 버튼

댓글 0로그아웃

    SNS로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소셜 댓글 작성하기

    당신을 위한 맞춤 기사

      요즘 사람들이 좋아해요

        요즘 뜨는 신상

        푸드, 먹는 즐거움을 담다

          생생한 푸드 이야기

            내정보관리